악사

  • 풀려난 혼돈 특성 변경 - 제물의 오라를 사용한 후 다음에 사용하는 지옥 돌진의 도착지점을 내면의 악마가 내리찍어 혼돈 피해를 입힙니다.
    • 개발자 노트: 제물의 오라가 지옥 돌진을 강화시키는 부분은 만족스러웠지만, 오라 사용 중에 지옥 돌진을 사용하게 끔 하는 것은 해당 타이밍에는 너무 큰 압박을 줍니다. 이 특성이 간간히 지옥 돌진을 딜 사이클에 넣으면서 큰 보상을 얻게끔 만들고 싶었기에 다음에 사용하는 지옥 돌진을 강화시키는 방식으로 변경하여 플레이어가 사용할 싶은 타이밍을 찾을 수 있도록 만들었습니다.

흑마

고통
  • 고통의 피해량이 12% 증가합니다.
  • 피할 수 없는 죽음의 생명력 흡수 피해량 증가 효과가 중첩당 5%에서 12%로 증가합니다.
악마
  • 도끼 던지기가 던전이나 공격대의 우두머리 같은 기절에 면역인 대상을 차단합니다. 이는 PvP 전투에서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파괴
  • 영혼의 불꽃의 피해량이 40% 증가합니다.
  • 혼돈의 비로 소환되는 지옥불정령이 불지옥 불러내기를 발동시키지 않습니다.
  • 혼돈의 비로 소환되는 지옥불정령에 불운방지 시스템이 추가됩니다. 확률 또한 15%에서 20%로 증가합니다.

기사

보호
  • 신성한 힘의 생성이 다소 조절됩니다.
  • 정의의 망치의 충전시간이 줄어듭니다.
  • 응징의 방패가 대상을 처음으로 타격한 경우(예] 풀링 시) 신성한 힘을 추가로 얻지만, 더는 심판이 충전되지 않습니다.
 보호 성기사의 로테이션은 정망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길어지면서 좀 빈틈이 생긴 느낌이 있었지만 이번 변화로 인하여 격아의 그것과 비슷해질 것입니다. 또한 보기가 신성한 힘을 원하는 특정한 타이밍이 다수의 몹들과 전투할 때이고(긴 전투에서 로테이션이 무너지지 않는 선에서) 응징의 방패는 이제 다수의 몹들을 풀링할 때 추가 신성한 힘을 획득할수 있게 해줄 것입니다. 마지막으로 추가로 획득하는 신성한 힘에 대한 급부로 로테이션에서 무언가를 거둬야 했고 현재 Shining Light(심판 사용 시 영광의 서약 소모 신성한 힘 1 감소) 메커니즘을 통해 다른 중요한 효과를 제공하는 심판이 그 대상이 되었습니다.

 몇몇 부수적인 변경 사항으로는 보루의 지속시간 증가, 축성의 분노가 신성한 힘 2 생성(심판이 여전히 활성화된 동안 합쳐서 신성한 힘 2를 제공하도록 하기 위하여)이 있습니다.

  • 계절의 축복(나이트 페이 성약): 이번 변화를 쓸모없게 만들 변경사항이 계획되어 있기에 짧게 언급합니다. 이번주 빌드 기준으로는 파티 안의 모든 성기사의 계절 축복이 동기화되고, 같은 파티에 성기사가 많을 수록 효과가 강력해집니다.

드루

야성
  • 도려내기의 버프 뿐만 아니라 선택지를 확대하기 위하여 다수의 특성(야성의 광기, 달 바라기, 야생의 포효)들의 효과가 수치상으로 버프됩니다.
  • 너프된 특성 중 특기할만한 것: 칼날이빨 - 이는 많은 피드백의 주제가 되어왔습니다. 딜사이클을 다소 단순화시켜주는 특성이 해당 라인에 있다는 것은 괜찮았지만, 도려내기를 무한히 유지하게 만드는 것은 많은 문제를 야기합니다. 또한 꾸준딜 측면에서 버프를 통해 강화하여 넣은 무한히 유지되는 도려내기는 다른 선택지를 무색하게 만들 우려가 있습니다. 칼날이빨은 더 적은 시간을 증가하게 하여 비슷한 매커니즘이지만 간간히 리필해줄 필요가 있게 하였습니다.

조화
  • 일월식 발동의 필요 주문 횟수를 3회에서 2회로 줄였습니다. 많은 설명이 필요하지 않은 변화지만 크게 느껴질 수 있는 부분이 될 것입니다. 특히 전투를 시작할 때의 예열시간이 훨씬 짧아질 것입니다(특히 2회 중 1회는 전투 시작전에 캐스팅할 수 있기 때문).
  • 또한 천체의 정렬의 지속시간이 늘어나지 않는 버전으로 테스트해보려 합니다; 이는 기존 버전이 추후에 밸런스 문제를 야기할 것이 거의 확실시 되기 때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