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reamtears
2020-07-23 08:52
조회: 7,219
추천: 3
어둠땅에서의 애완동물 대전어둠땅에서 애완동물 대전의 몇 가지의 핵심적인 변화가 있을 예정이고, 현재도 다양한 대전이 테스트가 가능하긴 하지만 앞으로 어떤 변화가 있을 지에 대해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첫째로, 이번 확장팩에서 따로 애완동물 부적을 만들 계획은 없습니다. 계속해서 광택나는 애완동물 부적을 통해 새로운 애완동물, 장난감, 소모품, 기타 일반적으로 구할 수 있는 물건들을 구하실 수 있습니다. 어둠땅 베타의 이번 주와 추후 몇 번의 빌드에 걸쳐 여러가지가 추가될 예정입니다.
현재 베타에서 테스트 가능한 이전에 알려드렸던 변경사항들입니다:
몇몇 변경사항들은 복잡하기 때문에 어떤 변경사항이 적용될 지 자세히 설명해드리겠습니다. 검은 발톱 같이 일정한 수치의 피해가 추가되는 기술들은 이제 기진맥진이나 펫 종류별 강/약점의 보정이 적용된 후에 피해가 보정됩니다. 이는 유사한 기술들에 있어 큰 변화입니다. 이전에는 기진맥진 디버프로 인하여 검은 발톱의 가치가 100% 증가했었고 타입에서 상성적 우위를 가져간다면 그 변경폭은 더 커졌습니다. 일정 수치 피해 추가 기술들은 이제 모든 전투 계산들이 끝난 후에 적용되게 되어 여러번 타격하는 기술들에 대략 25~30%의 총 피해량 감소 효과를 가져오게 됩니다. 무리 사냥이나 무리같은 스타일의 기술들도 많이 변경됩니다. 첫째로 기진맥진 디버프의 효과가 100%에서 50%로 감소됩니다. 이 변경사항의 목표는 해당 기술들의 피해량의 대부분을 기술 자체에 집중시키기 위함입니다. 다른 도트 효과나 파멸의 저주 같이 피해를 지연시키는 기술들과 같이 사용하게 되면 기진맥진 디버프로 엄청난 이익을 얻었습니다. 저희는 50%로 변경시키는 것도 여전히 강력하다고 생각하지만 기진맥진 디버프가 없는 상태에 비해 덜 극적인 효과를 가지게 될 것입니다. 이러한 여러 라운드에 걸쳐 적용되는 기술에 적용할 두번째 변경사항은 위의 변경사항을 상쇄하기 위한 피해량의 증가입니다. 무리 사냥같이 2 라운드에 걸쳐 때리던 기술들은 피해량이 25% 증가합니다. 무리 같이 3 라운드에 걸쳐 때리던 기술들은 라운드가 지날 때마다 피해량이 올라가게 되어 최대 피해량을 뽑아내기 위해서는 마지막 라운드 까지 애완동물을 살릴 필요가 있게 됩니다. 예를 들어 무리의 두번째 라운드에서는 첫 라운드보다 66%, 세번째 라운드 에서는 133% 더 큰 피해를 입히게 됩니다. 이러한 변경사항등을 통하여 어둠땅에서 이 기술들은 기존보다 20%가량 적은 피해를 입히게 될 것입니다. 황혼 유성과 다른 큰 피해를 나눠 입히는 기술들은 다수의 적과 전투할때는 비교적 밸런스가 잘 잡혀있지만, 적 팀의 애완동물을 하나 빼고 다 쓰러뜨린 경우, 다른 버프나 디버프가 버무려진 피해량은 너무 강력해질 수 있습니다. 이 기술들의 피해량이 10% 감소되지만, 여전히 강점을 가지고 있는 기술들이며 다만 상대할 때 덜 괴로울 것입니다. 냄새나는 액체 병 기술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라운드 증가합니다. 이 기술은 상대하기 매우 짜증나는 점에서 조절의 대상이 되었고, 대상에 입히는 디버프가 1라운드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가진 기술치고는 너무 강력했습니다. 어둠땅에서의 다른 몇가지 변경사항입니다:
마지막으로, 이러한 변경사항으로 인하여 기존의 애완동물 대전 컨텐츠가 어려워질 수 있다는 점도 고려하고 있습니다. 몇몇 변경사항들은 기존의 대전이나 업적을 따는 것이 너무 어려워질 수 있기 때문입니다. 저희는 대전을 막 시작했건 만렙 애완동물이 몇백개 있건 간에 애완동물 대전의 많은 컨텐츠에 접근할 수 있다는 점을 정말 좋아하고 있습니다. 어둠땅에서도 애완동물 대전 애호가들이 현재 조합들로도 예전 컨텐츠를 완료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하고 있기에, 여러분들의 피드백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필요하다면 조정을 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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