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 보상 획득 관련 UI 모습)

1행 : 레이드 
2행 : 신화던젼
3행 : PVP


컨텐츠별 3개 씩, 총 9개의 목표들이 존재하며, 각 목표를 클리어 할 때 마다 
다음 주 주간 상자에서 아이템을 하나 더 깔 수 있음.

~격아까지의 주간 보상 시스템과의 차이라면, 현재는 쐐기 상자 1개, PVP 상자 1개 총 2개의 보상 상자를 열어 볼 수 있지만, 어둠땅에서는 1개의 보상 밖에 획득을 하지 못함.

하지만 ~격아까지의 보상 시스템은 순전히 확률에 맞기는 운빨 시스템이었다면, 어둠땅에서는 본인이 몇개의 주간 목표를 클리어 하냐에 따라, 최소 1개에서 최대 9개까지 아이템을 열어보고, 본인한테 현재 필요한 최고/최적의 보상을 선택하여 가져갈 수 있음.

"여러분이 얼마나 많은 주간 목표를 완료 하든, 획득 가능한 보상은 1개 입니다. 단, 완료한 목표 숫자에 비례해서 고를 수 있는 선택의 폭이 늘어납니다."



주간 목표

레이드
1. 레이드 보스 3마리 처치
2. 레이드 보스 7마리 처치
3. 레이드 보스 10마리 처치

신화던젼
1. 신화던젼 1바퀴 클리어
2. 신화던젼 5바퀴 클리어
3. 신화던젼15바퀴 클리어

PVP
1. 정복점수 100점 획득
2. 정복점수 150점 획득
3. 정복점수 250점 획득



여기서 궁금한 한 가지, 보상 아이템의 템레벨은 어떻게 결정될까?

현재 와우헤드에서 밝혀놓은 정보 기준으론

1. 레이드에서 드랍되는 주간 보상 아이템의 레벨은 지난주 클리어한 던젼의 난이도에 따라 결정될 수 있음.

2. 신화 던젼에서 드랍되는 주간 보상 아이템의 레벨은 지난주 클리어한 신화/쐐기 던젼들의 TOP x개 던젼의 단수중 가장 낮은 단수/등급에 따라 결정 됨. X개라고만 적은걸로 봐선 몇 개인지는 아직 나와있지 않음. 

(내가 이해한걸 기준으로 예를 들면, 지난주에 16, 15, 14, 13 이렇게 쐐기를 돌았고, 만약 X값이 3일경우 TOP 3가 되기에 16, 15, 14 단수의 최하 단수인 14단에 맞추어 보상 템렙이 정해진다 일듯)

3. PVP의 경우 주간 기록한 최고 등급 기준으로 결정됨. 




본인이 라이트 유저라면 1~3개 정도에서 주간 보상을 고르게 될것이고
PVE 하드 유저라면 6가지의 경우의 수가 존재하며
PVP만 하는 유저라면 최대 3개,
PVE, PVP 모두를 즐기하는 하드 유저라면 최대 9개의 선택지가 놓여지는 셈. 

격아의 주간 보상이 라이트유저를 배려하고, 하드 유저를 등한시하는 느낌이었다면,
어둠땅의 주간 보상은 하드 유저 일 수록, 본인이 원하는 아이템을 고를 수 있는 확률이 증가하는것이니 
크게 나쁘진 않아보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