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 빌드에서 모든 직업의 주기적 효과가 아닌 대부분의 기술들이 사용할 때마다 약간의 편차가 나타나게 됩니다.

이는 와우에 있어 수년간 기본적인 효과였지만(다른 많은 RPG의 비슷한 메커니즘에 기반을 둔), 최근에는 겉으로 들어나지 않은 기술적 변화의 부작용으로 인하여 이러한 효과가 사라졌었습니다. 저희는 이전의 느낌을 약간이나마 살려내고 완전히 같은 3~4자리 수치가 반복적으로 뜨는 것을 피하게 하기 위해 편차 기능을 다시 적용했습니다.

편차는 적은 양(현재 5%)을 유지하고자 하기 때문에 다양한 상황에서의 전체적인 퍼포먼스의 영향은 없을 것입니다.




이안의 관련 내용 업뎃

'이는 랜덤하게 떠올린 것이 아닙니다. 모든 와우 직업들이 12+년 동안 작동해왔던 방식이고, 무기 데미지나 몹의 데미지가 작동해왔던 방식입니다. 군단에서의 주문 스케일링의 변화가 플레이어 주문쪽 시스템을 망가뜨렸고 사라졌던 기능을 되살린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