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14:00
조회: 353
추천: 0
와린이 정복점수??파밍 도와줘요 형들친구따라 북미섭에서 이제 대장정 끝내고 갓 부죽만렙 찍고 퀘 떠있는거 싹다 지웠습니다 ㅋㅋㅋ
저 이제 정복점수 모아서 템 몇개사고 전장 돌고 투기장 하고싶은데 뭐 보급상자를 파밍하라는데 뭐부터 어케 함 될까요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