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미섭 pvp만 하는 아재입니다..

눈도 침침하고 손도 느리고 스킬 이름도 이젠 잘 모르겠구.,

레이드 쐐기는 지겹도록 했었어서

pvp나 슬슬 해보자 하다가  정말 기대도 안하고

무기 마부나 찍겠어?  설마 에이 하다가 어쩌다 보니 ㅋ

고수님들 보시면 웃으시겠지만 ㅎㅎ

신기하기도 하고 해서 올려봅니다~

아재들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