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09:31
조회: 885
추천: 9
50대 아재입니다만![]() 북미섭 pvp만 하는 아재입니다.. 눈도 침침하고 손도 느리고 스킬 이름도 이젠 잘 모르겠구., 레이드 쐐기는 지겹도록 했었어서 pvp나 슬슬 해보자 하다가 정말 기대도 안하고 무기 마부나 찍겠어? 설마 에이 하다가 어쩌다 보니 ㅋ 고수님들 보시면 웃으시겠지만 ㅎㅎ 신기하기도 하고 해서 올려봅니다~ 아재들 화이팅~~
EXP
2,108
(54%)
/ 2,201
|

F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