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00:27
조회: 169
추천: 0
열심히 해서 한와 전설을 달았는데..평소 무기마부만 얻고 투기장 쉬는편인데, 조합전 가평이 풀렸다고 해서
'전설 깃발 먹어볼까?' 싶어서 열심히 대기시간 기다려가며 100승 겨우 채웠습니다. 기쁨도 잠시, 왜 전략가나 전설 단 사람들이 깃발을 안달고 다니는지 알겠더라고요. 깃발 자체가 못생기기도 했고, 등 형변이라 룩변 맞추기가 장난아니게 힘드네요 ㅋㅋ 어떤 룩변을 해도 못생긴 느낌임.. 그래도 땄으니 기념으로 3일간은 쓸 생각인데, 장난감 취급만 됐었어도 좋을텐데 참 아쉽네요. 진짜 다른 글에서 본 것처럼 명예 175 깃발이 더 멋지네요 ㅋㅋ
EXP
93,709
(34%)
/ 97,001
인벤러
|
명백동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