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콘 호드 수사로 플레이 하였습니다.
휴... 성님들 계속 힐시야 안봐서 힐하기가 너무 힘드네요 ㅠㅠ
그래도 전설 칭호 힘들게 달아서 기분이 넘 좋네요!

티콘에서 3:3 하실분도 구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