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02:14
조회: 311
추천: 3
북미 전설 칭호 달았습니다![]() 티콘 호드 수사로 플레이 하였습니다. 휴... 성님들 계속 힐시야 안봐서 힐하기가 너무 힘드네요 ㅠㅠ그래도 전설 칭호 힘들게 달아서 기분이 넘 좋네요! 티콘에서 3:3 하실분도 구해요~
EXP
2,537
(68%)
/ 2,601
|

닥터제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