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09:48
조회: 384
추천: 0
이럴땐 어떻게하는게 좋을까요 점수관련...본케로 원하는 점수까진 올렸고 최고사령관 형변세트가 가지고 싶어서
전사로 조합전을 시작했습니다. 익숙치 않아서 겨우겨우 1800찍었더니 대공세로 올려야하더라구요 전사를 대공세로 연습해서 점수가 박살나서 1400대입니다. 이럴땐 그냥 80전사케릭 남은거 만렙찍고 템파밍해서 다시 점수 올리는게 빠를까요? 아니면 그냥 박으면서 기존 1400케릭으로 1800까지 올려야할까요?
EXP
7,304
(88%)
/ 7,401
|
음뇨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