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12:33
조회: 569
추천: 0
대공세 시즌 초 점수 올리기가 더 쉬웠나요?길드 최사 대장군 다신 분한테 이것저것 물어보고, 커뮤 글 찾아보면서 하고 있는데
3~4월초 시즌 초랑 지금이랑 점수 올리기 난이도가 다르다고 하네요. PVP 뉴비가 대공세 점수 올리고 싶으면 시즌 초 다른 사람들 달릴 때 같이 달렸어야 된다고 하더라구요. 가평? 시즌 초 대폭 풀어주고 연승 좀만 하면 실평도 팍팍 줘서 수월했다는데.. 이게 이해가 안되는 게 가평 풀어준 건 저 때나 지금이나 다를 게 없고 오히려 지금 가평이 더 풀리고 앞으로 더 풀릴텐데 3~4월 초에 달린 거랑 지금이랑 뭐가 다른 건가요? 난이도가 더 쉬워지는 게 정상 아닌가요?
EXP
84,319
(46%)
/ 87,001
|
쵸이보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