길드 최사 대장군 다신 분한테 이것저것 물어보고, 커뮤 글 찾아보면서 하고 있는데
3~4월초 시즌 초랑 지금이랑 점수 올리기 난이도가 다르다고 하네요.
PVP 뉴비가 대공세 점수 올리고 싶으면 
시즌 초 다른 사람들 달릴 때 같이 달렸어야 된다고 하더라구요.

가평? 시즌 초 대폭 풀어주고 
연승 좀만 하면 실평도 팍팍 줘서 수월했다는데..

이게 이해가 안되는 게 
가평 풀어준 건 저 때나 지금이나 다를 게 없고
오히려 지금 가평이 더 풀리고 앞으로 더 풀릴텐데
3~4월 초에 달린 거랑 지금이랑 뭐가 다른 건가요?
난이도가 더 쉬워지는 게 정상 아닌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