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다시 시작하려는데 위크오라가 사용이안되서 난감하네요
투기장에서 아군 프레임 오른쪽에 스턴이나 공포 기타 군중제어 걸렸을때기  큰 아이콘으로 뜨게 하는 애드온좀 추천해주세요.
지금 부두 파티프레임애드온 사용중인데 아군프레임 오른쪽에  아이콘을띄우고싶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