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요즘 기사단에 천종 와다다 나가는 데미지가 너프되서 태사자 많이들 하시잖아요?
전장 조합전 잘안하고 필드에서 일대일만 좀 하는편인데 지금까지 기사단으로 했거든요
태사자로 바꾸는게 나을까요? 아님 그대로 가는게 좋을까요? 망치 한방딜이 좋아보이긴 하는데
또 태사자가면 영서힐도 많이 차는거 같고 고민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