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헬스크림 호드에서 사제로 플레이중인 Arbitralis입니다.

 

 

판다때 수련의 장과 사이클이 같아서 그런지 엄청 쉽게 느껴졌네요.

 

신성사제로는 마나관리가 너무 빡빡해서 수양사제로 최대한 보막과 명료함, 회개 위주의 힐을 하여 최대한 탱 힐로 인한 엠 로스를 최소화 하였습니다.

 

90레벨 증명된 치유사와의 가장 큰 차이점은 힐러들의 마나 수급기가 사라져서 그만큼 마나 관리에 한층 더 신경써야한다는 점입니다. 전체적인 마나 소모량이 줄긴 했지만 그래도 최대한 효율적인 힐을 이용해서 마나소모를 최소한으로!

어쩔 수 없이 순간치유 연타를 통해 위기를 벗어나야 하는 순간이 종종 찾아오긴 하지만 그래도 명료함과 보막을 탱에게 잘 걸어놓으면 탱 힐은 회개와 치유정도로 해결할 수 있습니다.

 

또한, 사제의 45렙 특성의 경우 마나수급기가 위치해있는데, [신의 권능: 위안] 요거 물건입니다. 명료함과 보막을 걸어둔 상태에서 간간히 써주시면 10초마다 약 3200의 마나를 회복해서 마나 수급에 상당히 도움이 됩니다. 3200이면 치유 한방 or 보막 한번을 감을 수 있는 마나량입니다.

또한 90레벨때와는 다르게 속죄힐의 메커니즘이 변화하여 베이스 힐로서의 가치가 많이 하락되었기에 속죄는 거진 봉인하고 진행하였습니다.

75레벨에 위치한 너울은 찍지 않고 [뒤틀린 운명]을 찍었으며, 이는 [강화된 대천사]를 이용한 치기를 통해 충분히 커버가 가능하다고 생각했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마지막 변경점은 바로, 수사에게 [침묵]이 주어졌다는 점입니다. 이를 이용하여 화염구, 용암 바닥 채널링, 광역 외침을 끊어주어 상당부분 엠로스를 최소화 시킬 수 있습니다.

 

 

처음 무한 30을 찍고 바로 영상을 찍어봤는데, 트롤장면이 상당히 많이 나오네요ㅠ 올릴까 말까 하다가 그냥 올려봅니다.

 

공세 스타일은 이전 90레벨때의 증명된 치유사와 동일하며, 지금의 영상은 달라진 기술과 드레노어 선물을 이용해 어떤 방식으로 진행이 되는가에 초점을 맞춰서 봐 주셨으면 좋겠습니다.

다들 영던스핀에 질리셨다면 수련의 장 어떠신지요?!

 

 

사용 문양 : [문양: 약화된 영혼], [문양: 신성한 불꽃], [문양: 회복의 기원]

사용 특성 : [15:구원의 기도],[30:천사의 깃털],[45:신의 권능: 위안],[60:공허 촉수],[75:뒤틀린 운명],[90:천상의 별],[100:의지의 명료함]

1~10공세

 

11~20공세

 

21~30공세

 

 

영상 화질은 톱니바퀴 버튼을 통해 조절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