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 사이트 아콘에서 회드 레이드 특성트리 가져와서 뜯어보고 있는데 왜 야정을 찍을까 궁금합니다.
이거 우측 트리에 '변신의 대가'랑 연계해서 1분에 한번씩 캣폼-야광(5버블)-도려내기 써서 마나 채우라고 찍는 거 맞나요?
바엘 이후 고신화까진 안가봐서 곰폼-피뻥(생존) 용도로는 아직 필요성을 못 느껴서 안 써봤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