뒤 늦게 복귀하긴했는데
무법을 해야할지 암살을 해야할지 잠행을 해야할지 고민입니다
현재는 무법을 진행중인데 텝렙260이고 공팟이라 그런지 생각만큼 딜이 안나와서 다른 전문화를 해야하나 고민이네요..
대략 스캔했을때 암살은 15단? 이상부터 빛을 보는듯하구 잠행을 해야하는건지..
조언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