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기공 240/240  상태 입니다.


가젯잔가서 고블린 기계공학 퀘해서..  고블린 회원권 받았구요..


240/240 상태에서   240/300  만들려면 어케 해야 하나요..


그냥 템 제작하면 자동으로 올라가나요..

현재 기공 240/240  상태 입니다.


가젯잔가서 고블린 기계공학 퀘해서..  고블린 회원권 받았구요..


240/240 상태에서   240/300  만들려면 어케 해야 하나요..


그냥 템 제작하면 자동으로 올라가나요..

현재 기공 240/240  상태 입니다.


가젯잔가서 고블린 기계공학 퀘해서..  고블린 회원권 받았구요..


240/240 상태에서   240/300  만들려면 어케 해야 하나요..


그냥 템 제작하면 자동으로 올라가나요..

현재 기공 240/240  상태 입니다.


가젯잔가서 고블린 기계공학 퀘해서..  고블린 회원권 받았구요..


240/240 상태에서   240/300  만들려면 어케 해야 하나요..


그냥 템 제작하면 자동으로 올라가나요..

현재 기공 240/240 상태 입니다.


240/300 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가젯잔가서 로블린 기계공학 퀘는 완료 했고요..  회원권 받았습니다..


240 풀인 상태로 제작해도 올라가질 않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