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9-09-19 18:25
조회: 2,914
추천: 0
기공 240/240인데 어떻게 더 올리나요현재 기공 240/240 상태 입니다. 가젯잔가서 고블린 기계공학 퀘해서.. 고블린 회원권 받았구요.. 240/240 상태에서 240/300 만들려면 어케 해야 하나요.. 그냥 템 제작하면 자동으로 올라가나요.. 현재 기공 240/240 상태 입니다. 가젯잔가서 고블린 기계공학 퀘해서.. 고블린 회원권 받았구요.. 240/240 상태에서 240/300 만들려면 어케 해야 하나요.. 그냥 템 제작하면 자동으로 올라가나요.. 현재 기공 240/240 상태 입니다. 가젯잔가서 고블린 기계공학 퀘해서.. 고블린 회원권 받았구요.. 240/240 상태에서 240/300 만들려면 어케 해야 하나요.. 그냥 템 제작하면 자동으로 올라가나요.. 현재 기공 240/240 상태 입니다. 가젯잔가서 고블린 기계공학 퀘해서.. 고블린 회원권 받았구요.. 240/240 상태에서 240/300 만들려면 어케 해야 하나요.. 그냥 템 제작하면 자동으로 올라가나요.. 현재 기공 240/240 상태 입니다. 240/300 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가젯잔가서 로블린 기계공학 퀘는 완료 했고요.. 회원권 받았습니다.. 240 풀인 상태로 제작해도 올라가질 않네요..
EXP
923
(23%)
/ 1,001
와우 - 엘룬 노움 법사 '쭈누'
|
주운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