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레에서 요호가 '일정 수준 이상의 딜' 이 들어가면 버프를 안주고 강제로 다음 패턴으로 넘어가거나 다음 페이즈로 넘어가는 경우가 자주 생길겁니다. 실제로 550+ 4명이 한다면 단 한번도 요호 버프를 못받고 잡는게 대부분이죠.

저는 이렇게 '딜이 일정 수준 이상이라 요호 버프 안받는 파티'를 대상으로 개꿀팁 하나 드리려고 합니다.

사실 이 버프 시스템이 되게 애매한게, 차라리 아예 딜이 약한 파티면 요호 버프를 받고 빠르게 잡을 수 있습니다.
그런데 오히려 어정쩡하게 딜이 나오는 파티는 버프 없이 진짜 시간 빠듯하게 잡아야 하는 경우가 많이 생겨요. 
(530~539 정도 레벨)



요지는 요호 2페이즈에서  '일부러 버프 패턴을 유도한다'입니다.

1페이즈는 그냥 평소 하던것처럼 두들겨 패서 보내버리세요. 버프를 주면 좋고, 안줘도 그만입니다.
이후에 2페이즈 요호를 찾아간뒤   '극한의 라면딜만 하세요'  진짜 과장 조금 보태서 평타만 치면서 빙빙 도세요.

그러면 일정 시간 이후에 요호가 구슬 버프 패턴을 씁니다. 구슬 3개 맞으면 버프 생기는 그거요.
자아, 구슬 3개 버프를 받고 '절대 강한 기술 쓰지마세요. 요호의 기모으기 패턴은 일정 이상 딜이 들어가면 나오기 때문입니다.'

요호 패턴이 고정적으로 나오는 부분이 이 부분입니다.
구슬 패턴 -> 잡패턴 2~3개 -> 꼬리가 붉게물듬(브레스 준비) -> 다같이 적당히 딜 -> 기모으기 채널링

이 '기 모으는 채널링때 여태껏 아껴둔 모든 스킬을 다 꼬라박으세요.' 550+ 4인팟에 조합도 좋다면 이 상태로 3페이즈 안가고 그대로 즉사합니다. 

만약 죽지 않더라도, 채널링 무력화가 끝나고 일어난 뒤에 100% 도망갑니다. 3페이즈 시작이죠.
우린 다시 요호를 만나러 갑니다.

여기서 체크해야할 것 하나!
'이 상태에서 3페이즈 요호는 조우한지 10초 안에 브레스를 쏩니다'  
왜냐하면 2페이즈 채널링 전에 꼬리를 이미 붉게 물들여서 브레스를 머금고 있던 상태이기 때문이죠.

브레스 대기상태 -> 채널링 -> 무력화 -> 딜찍누로 강제로 페이즈 이동 -> 여전히 브레스 대기상태.

이런 매커니즘이 작동하는 겁니다.  남은건 뭐냐? 요호 브레스 버프 받고 개딸피된 보스몹을 대략 10초 정도 두들겨주면
그대로 비명지르면서 바닥에 눕는 요호를 구경하실 수 있습니다.



요약.

1. 요호 2페이즈때 라면딜만 하면서 일부러 구슬 버프 패턴을 유도하자

2. 구슬버프를 얻더라도 바로 주력기 넣지 말고 짤기술로 적당히 때리다가 '채널링'때 모든 스킬을 다 꼬라박자.

3. 이렇게 진행한다면 3페이즈 요호가 우리랑 만나고 10초안에 브레스를 쏠 것이다. 그 버프 받고 10초 정도 때리면 바로 죽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