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아만에서 치료해바효 라는 홀나를 키우는 유저입니다.

2023년 9월 13일!
드디어 로아 유저들이 기다리고 기다리던 카멘이 등장했습니다...!
이전 강선이형의 라이브와 9월 9일 카멘 쇼케이스 에서도 이야기되었듯
아브 관문 삭제 및 4관문(전 6관문) 2주 쿨타임 도입, 카양겔 1관문 삭제, 비아키스 1관문 삭제 등의 이유로
보상이 개편되었는데요.

이번에도... 조금 늦은감이 있지만... 항상 많은 관심과 칭찬으로 계속해서 진행해야겠다고 생각되어 다시 찾아 뵙게 되었습니다. ( _ _) 꾸벅.

항상 뉴비 및 복귀,기존 유저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었으면 좋겠네요.

배포는 자유이나, 블로그 및 인벤게시글, 타사이트에 올릴 시 출처를 꼭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여러분의 여름이 즐거운 추억으로 남았으면 좋겠습니다. (ㅇ_<)

글쓰는 시점이 추석 연휴중이라 여러분들의 풍성한 한가위를 보내시고 가족과 그리고 친구들과 같이 로생중인 모험가분들이 모두 좋은 추억을 만들었으면 좋겠습니다. 부디 무탈한 좋은 기억만 가득한 한가위 되시길 바랍니다. :)

참고로 저는 연휴 시작하자마자 에스더 기운 먹었네요 ㅎㅎ


+오레하와 아르고스는 바뀐게 없지만 예전에 필요하시다는분이 계셔서 이번에는 한번에 올립니다.
++카멘 심볼은 공식사이트에 있는 심볼이 너무 멋있어서 참고하고 최대한 비슷하게 만들어봤습니다. 제 창작이라고 할 수 없다는점 알고 계셨으면 좋겠습니다.
+++틀린 부분이 있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더보기 갯수는 이번에는 적어놓지 않았어요. 더보기시 재료가 동일한 갯수가 1번 더 얻는다고 생각하면 될 것 같습니다.

※잠깐! 꼭 읽어주세요.
혼자 작업한거다 보니 모든 분들의 미적 기준에 부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저는 단지 필요한 분, 단 한분에게라도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 마음에 만들었습니다.
그리고 저 또한 제 미적 기준과 제 나름 추구하는 미가 있다는 것을 알아 주셨으면 좋겠습니다. :)
댓글로 "이건 좀 아쉽네요" "저건 이랬으면 하네요" 이런 말 쓰셔도 좋지만 여러분 끼리 안싸우셨으면 좋겠습니다.
디자인적으로 여러분이 말씀하시는 것 중에 제가 깨달은것이 있다면 수정할 의향이 있으니 자유롭게 댓글 써주세요. ㅎㅎ










==========================================================================



+추가 [ 색배경 없는 흰색 버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