때려준다
2019-09-29 00:41
조회: 30,748
추천: 164
재련 시뮬레이션 완성본 드리겠습니다.+제련정보형들 전에 도배해서 미안해 내가 인벤초보라 잘 몰랐오...ㅠ 다시한번 미안해 그래서 이번에는 완성해서 가지고 왔어!! 제련에 필요한건 다 구현했다고 생각해.... 혹시 더 필요한거 있으면 문의주시면 감사합니다. 이번꺼는 pc로 작성하는거라서 올릴 수 있다고 생각했는데 왜 계속 에러떠요???..... 그냥 오픈채팅으로 드리겠습니다 https://open.kakao.com/o/sRC7owEb 아브렐슈드 딱봐 입니다. 3추 눌러주시면 감사합니다.!! +팁게에는 필요한 정보(?)가 있어야한다해서 좋은 정보들 정리해 왔어... *실패시 재련 확률 증가* 3.0;//3단계 제련 //??? 3.0;//6단계 제련 //??? 2.0;//9단계 제련 //최대 20% 횟수10회 2.0;//12단계 제련 //최대 20% 횟수10회 2.0;//13단계 제련 //최대 20% 횟수10회 2.0;//14단계 제련 //최대 20% 횟수10회 1.0;//15단계 제련 //최대 10% 횟수10회 1.0;//16단계 제련 //최대 10% 횟수10회 0.1;//17단계 제련 //최대 1% 횟수10회 0.1;//18단계 제련 //최대 1% 횟수10회 0.1;//19단계 제련 //최대 1% 횟수10회 0.1;//20단계 제련 //최대 1% 횟수10회 3단계 보정은 실패당 7.8%로 10번 실패해서 78%가 최대치 //2019.09.29 수정 //제련 확률% *기본 재련 확률* 100.0;//1단계 제련 100.0;//2단계 제련 40.0;//3단계 제련 100.0;//4단계 제련 100.0;//5단계 제련 30.0;//6단계 제련 100.0;//7단계 제련 100.0;//8단계 제련 20.0;//9단계 제련 100.0;//10단계 제련 100.0;//11단계 제련 10.0;//12단계 제련 10.0;//13단계 제련 10.0;//14단계 제련 5.0;//15단계 제련 5.0;//16단계 제련 1.0;//17단계 제련 1.0;//18단계 제련 1.0;//19단계 제련 1.0;//20단계 제련 *돌파석* 단단 = 10;//3단계 제련 단단 = 14;//6단계 제련 연돌 = 11;//12단계 제련 연돌 = 11;//13단계 제련 연돌 = 11;//14단계 제련 빛돌 = 4;//15단계 제련 빛돌 = 4;//16단계 제련 빛돌 = 5;//17단계 제련 빛돌 = 5;//18단계 제련 빛돌 = 5;//19단계 제련 빛돌 = 5;//20단계 제련 17~20강 빛돌 5개는 무기만 그렇고 방어구는 4개입니다. //2019.09.29 수정 *숨결* 대지숨결 사용 가능 개수 15;//3단계 제련 15;//6단계 제련 15;//9단계 제련 15;//12단계 제련 15;//13단계 제련 15;//14단계 제련 30;//15단계 제련 30;//16단계 제련 30;//17단계 제련 30;//18단계 제련 30;//19단계 제련 30;//20단계 제련 //대지 단계별 숨결 개당 확률 증가률 1.0;//3단계 제련 1.0;//6단계 제련 1.0;//9단계 제련 0.1;//12단계 제련 0.1;//13단계 제련 0.1;//14단계 제련 0.1;//15단계 제련 0.01;//16단계 제련 0.01;//17단계 제련 0.01;//18단계 제련 0.01;//19단계 제련 0.01;//20단계 제련 용암숨결 사용 가능 개수 0;//1단계 제련 0;//2단계 제련 5;//3단계 제련 5;//6단계 제련 5;//9단계 제련 5;//12단계 제련 5;//13단계 제련 5;//14단계 제련 10;//15단계 제련 10;//16단계 제련 10;//17단계 제련 10;//18단계 제련 10;//19단계 제련 10;//20단계 제련 //용암 단계별 숨결 개당 확률 증가률 3.0;//3단계 제련 3.0;//6단계 제련 3.0;//9단계 제련 0.6;//12단계 제련 0.6;//13단계 제련 0.6;//14단계 제련 0.6;//15단계 제련 0.06;//16단계 제련 0.06;//17단계 제련 0.06;//18단계 제련 0.06;//19단계 제련 0.06;//20단계 제련 아크숨결 사용 가능 개수 2;//3단계 제련 2;//6단계 제련 2;//9단계 제련 2;//12단계 제련 2;//13단계 제련 2;//14단계 제련 4;//15단계 제련 4;//16단계 제련 4;//17단계 제련 4;//18단계 제련 4;//19단계 제련 4;//20단계 제련 //아크 단계별 숨결 개당 확률 증가률 6.0;//3단계 제련 6.0;//6단계 제련 6.0;//9단계 제련 3.0;//12단계 제련 3.0;//13단계 제련 3.0;//14단계 제련 3.0;//15단계 제련 0.3;//16단계 제련 0.3;//17단계 제련 0.3;//18단계 제련 0.3;//19단계 제련 0.3;//20단계 제련 단계별 비용들 *정리해서 쓰기 너무 힘들어서 이건 그냥 봐주세요* //실링 55542;//1단계 제련 55542;//2단계 제련 43640;//4단계 제련 55542;//5단계 제련 55542;//7단계 제련 67444;//8단계 제련 67444;//10단계 제련 79346;//11단계 제련 //골드 600;//3단계 제련 600;//6단계 제련 600;//9단계 제련 759;//12단계 제련 759;//13단계 제련 759;//14단계 제련 790;//15단계 제련 820;//16단계 제련 820;//17단계 제련 820;//18단계 제련 820;//19단계 제련 820;//20단계 제련 //태양석 2000;//3단계 제련 2000;//6단계 제련 2800;//9단계 제련 3600;//12단계 제련 3600;//13단계 제련 3600;//14단계 제련 4200;//15단계 제련 4200;//16단계 제련 4200;//17단계 제련 4800;//18단계 제련 4800;//19단계 제련 4800;//20단계 제련 //토큰 1;//3단계 제련 1;//6단계 제련 1;//9단계 제련 2;//12단계 제련 2;//13단계 제련 2;//14단계 제련 2;//15단계 제련 2;//16단계 제련 2;//17단계 제련 2;//18단계 제련 2;//19단계 제련 2;//20단계 제련 //갈라 88;//1단계 제련 112;//2단계 제련 109;//3단계 제련 88;//4단계 제련 112;//5단계 제련 109;//6단계 제련 112;//7단계 제련 136;//8단계 제련 109;//9단계 제련 136;//10단계 제련 160;//11단계 제련 138;//12단계 제련 138;//13단계 제련 138;//14단계 제련 144;//15단계 제련 149;//16단계 제련 149;//17단계 제련 149;//18단계 제련 149;//19단계 제련 149;//20단계 제련 //우마 110;//1단계 제련 140;//2단계 제련 136;//3단계 제련 110;//4단계 제련 140;//5단계 제련 136;//6단계 제련 140;//7단계 제련 170;//8단계 제련 136;//9단계 제련 170;//10단계 제련 200;//11단계 제련 172;//12단계 제련 172;//13단계 제련 179;//14단계 제련 179;//15단계 제련 186;//16단계 제련 186;//17단계 제련 186;//18단계 제련 186;//19단계 제련 186;//20단계 제련 // 미스틱 방어구 미스티리움 64;//1단계 제련 64;//2단계 제련 67;//3단계 제련 70;//4단계 제련 70;//5단계 제련 74;//6단계 제련 77;//7단계 제련 77;//8단계 제련 82;//9단계 제련 86;//10단계 제련 86;//11단계 제련 91;//12단계 제련 96;//13단계 제련 96;//14단계 제련 96;//15단계 제련 96;//16단계 제련 96;//17단계 제련 96;//18단계 제련 96;//19단계 제련 96;//20단계 제련 // 미스틱 무기 미스티리움 80;//1단계 제련 80;//2단계 제련 84;//3단계 제련 88;//4단계 제련 88;//5단계 제련 92;//6단계 제련 96;//7단계 제련 96;//8단계 제련 102;//9단계 제련 108;//10단계 제련 108;//11단계 제련 114;//12단계 제련 120;//13단계 제련 120;//14단계 제련 120;//15단계 제련 120;//16단계 제련 120;//17단계 제련 120;//18단계 제련 120;//19단계 제련 120;//20단계 제련 //제련 확률 100.0;//1단계 제련 100.0;//2단계 제련 40.0;//3단계 제련 100.0;//4단계 제련 100.0;//5단계 제련 30.0;//6단계 제련 100.0;//7단계 제련 100.0;//8단계 제련 20.0;//9단계 제련 100.0;//10단계 제련 100.0;//11단계 제련 10.0;//12단계 제련 10.0;//13단계 제련 10.0;//14단계 제련 5.0;//15단계 제련 5.0;//16단계 제련 1.0;//17단계 제련 1.0;//18단계 제련 1.0;//19단계 제련 1.0;//20단계 제련 번외) +추가로 다들 궁금해 하시는거 같아서 확률 계산하는 방법을 설명드리겠습니다. bool CLOSTARKDlg::GETRANDOM_Challenge(int ball)//확률계산 { //기본 확률 double dProbability = m_dProbability[ball/*제련단계*/]*100;//0.00단위로 변환 소수점 2자리수 구현 //숨결 확률 dMProbability += m_nMaterial_D*m_dMaterial_Probability[0][m_nLevel]; dMProbability += m_nMaterial_O*m_dMaterial_Probability[1][m_nLevel]; dMProbability += m_nMaterial_A*m_dMaterial_Probability[2][m_nLevel]; dMProbability *= 100; //소수점 계산을 위해서 // 기본확률 + 숨결확률 계산 dProbability += dMProbability; //실패 시 확률 증가률 계산 if (m_nfailure > 10) dMProbability1 = m_nfailure_Probability[m_nLevel] * 10; else dMProbability1 = m_nfailure_Probability[m_nLevel] * m_nfailure; // 랜덤값 발생 dNum = GETRANDOM(1, 10000);//1~100사이의 값 발생; // dNum이라는 값이 1~10000사이의 값을 랜덤하게 발생합니다. // 그것을 dProbability이라는 값이 범위를 정해줍니다. // 그 범위 안에 랜덤값이 들어가면 재련 성공이고 아니면 재련 실패입니다. // 예시로 계산법을 보여드리겠습니다. // 만약 14재련->15재련으로 재련한다고 가정했을때. 기본확률+숨결로 증가한 확률+실패할때마다 증가하는 확률을 계산하여 +합니다. // 14재련의 기본 확률은 5.0 // 숨결은 노숨으로 계산하겠습니다. // 실패한 횟수는 없다고 가정하겠습니다. // 그럼 dProbability의 값은 500(백)입니다. //랜덤변수의 값의 최대치는 10000(만)입니다. //랜덤값이 500이라는 값보다 낮을 확률은 5%으로 계산되어 성공여부를 발생합니다. // 확률 범위 설정 if (dNum <= dProbability) // 성공 여부 확인 return 1; else // 실패 return 0; } *이상입니다.*
EX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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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2%)
/ 1,401
때려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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