형들 전에 도배해서 미안해 내가 인벤초보라 잘 몰랐오...ㅠ 다시한번 미안해
그래서 이번에는 완성해서 가지고 왔어!!


제련에 필요한건 다 구현했다고 생각해.... 혹시 더 필요한거 있으면 문의주시면 감사합니다.

이번꺼는 pc로 작성하는거라서 올릴 수 있다고 생각했는데 왜 계속 에러떠요???.....

그냥 오픈채팅으로 드리겠습니다
https://open.kakao.com/o/sRC7owEb 아브렐슈드 딱봐 입니다.

3추 눌러주시면 감사합니다.!!


+팁게에는 필요한 정보(?)가 있어야한다해서 좋은 정보들 정리해 왔어... 

*실패시 재련 확률 증가*
3.0;//3단계 제련 //???
3.0;//6단계 제련 //???
2.0;//9단계 제련 //최대 20% 횟수10회
2.0;//12단계 제련 //최대 20% 횟수10회
2.0;//13단계 제련 //최대 20% 횟수10회
2.0;//14단계 제련 //최대 20% 횟수10회
1.0;//15단계 제련 //최대 10% 횟수10회
1.0;//16단계 제련 //최대 10% 횟수10회
0.1;//17단계 제련 //최대 1% 횟수10회
0.1;//18단계 제련 //최대 1% 횟수10회
0.1;//19단계 제련 //최대 1% 횟수10회
0.1;//20단계 제련 //최대 1% 횟수10회

3단계 보정은 실패당 7.8%로 10번 실패해서 78%가 최대치  //2019.09.29 수정

//제련 확률%
*기본 재련 확률*
100.0;//1단계 제련
100.0;//2단계 제련
40.0;//3단계 제련
100.0;//4단계 제련
100.0;//5단계 제련
30.0;//6단계 제련
100.0;//7단계 제련
100.0;//8단계 제련
20.0;//9단계 제련
100.0;//10단계 제련
100.0;//11단계 제련
10.0;//12단계 제련
10.0;//13단계 제련
10.0;//14단계 제련
5.0;//15단계 제련
5.0;//16단계 제련
1.0;//17단계 제련
1.0;//18단계 제련
1.0;//19단계 제련
1.0;//20단계 제련

*돌파석*
단단 = 10;//3단계 제련
단단 = 14;//6단계 제련
연돌 = 11;//12단계 제련
연돌 = 11;//13단계 제련
연돌 = 11;//14단계 제련
빛돌 = 4;//15단계 제련
빛돌 = 4;//16단계 제련
빛돌 = 5;//17단계 제련
빛돌 = 5;//18단계 제련
빛돌 = 5;//19단계 제련
빛돌 = 5;//20단계 제련

17~20강 빛돌 5개는 무기만 그렇고 방어구는 4개입니다. //2019.09.29 수정

*숨결*

대지숨결 사용 가능 개수 
15;//3단계 제련
15;//6단계 제련
15;//9단계 제련
15;//12단계 제련
15;//13단계 제련
15;//14단계 제련
30;//15단계 제련
30;//16단계 제련
30;//17단계 제련
30;//18단계 제련
30;//19단계 제련
30;//20단계 제련

//대지 단계별 숨결 개당 확률 증가률
1.0;//3단계 제련
1.0;//6단계 제련
1.0;//9단계 제련
0.1;//12단계 제련
0.1;//13단계 제련
0.1;//14단계 제련
0.1;//15단계 제련
0.01;//16단계 제련
0.01;//17단계 제련
0.01;//18단계 제련
0.01;//19단계 제련
0.01;//20단계 제련



용암숨결 사용 가능 개수 
0;//1단계 제련
0;//2단계 제련
5;//3단계 제련
5;//6단계 제련
5;//9단계 제련
5;//12단계 제련
5;//13단계 제련
5;//14단계 제련
10;//15단계 제련
10;//16단계 제련
10;//17단계 제련
10;//18단계 제련
10;//19단계 제련
10;//20단계 제련

//용암 단계별 숨결 개당 확률 증가률
3.0;//3단계 제련
3.0;//6단계 제련
3.0;//9단계 제련
0.6;//12단계 제련
0.6;//13단계 제련
0.6;//14단계 제련
0.6;//15단계 제련
0.06;//16단계 제련
0.06;//17단계 제련
0.06;//18단계 제련
0.06;//19단계 제련
0.06;//20단계 제련




아크숨결 사용 가능 개수 
2;//3단계 제련
2;//6단계 제련
2;//9단계 제련
2;//12단계 제련
2;//13단계 제련
2;//14단계 제련
4;//15단계 제련
4;//16단계 제련
4;//17단계 제련
4;//18단계 제련
4;//19단계 제련
4;//20단계 제련

//아크 단계별 숨결 개당 확률 증가률
6.0;//3단계 제련
6.0;//6단계 제련
6.0;//9단계 제련
3.0;//12단계 제련
3.0;//13단계 제련
3.0;//14단계 제련
3.0;//15단계 제련
0.3;//16단계 제련
0.3;//17단계 제련
0.3;//18단계 제련
0.3;//19단계 제련
0.3;//20단계 제련


단계별 비용들
*정리해서 쓰기 너무 힘들어서 이건 그냥 봐주세요*

//실링
55542;//1단계 제련
55542;//2단계 제련
43640;//4단계 제련
55542;//5단계 제련
55542;//7단계 제련
67444;//8단계 제련
67444;//10단계 제련
79346;//11단계 제련

//골드
600;//3단계 제련
600;//6단계 제련
600;//9단계 제련
759;//12단계 제련
759;//13단계 제련
759;//14단계 제련
790;//15단계 제련
820;//16단계 제련
820;//17단계 제련
820;//18단계 제련
820;//19단계 제련
820;//20단계 제련

//태양석
2000;//3단계 제련
2000;//6단계 제련
2800;//9단계 제련
3600;//12단계 제련
3600;//13단계 제련
3600;//14단계 제련
4200;//15단계 제련
4200;//16단계 제련
4200;//17단계 제련
4800;//18단계 제련
4800;//19단계 제련
4800;//20단계 제련

//토큰
1;//3단계 제련
1;//6단계 제련
1;//9단계 제련
2;//12단계 제련
2;//13단계 제련
2;//14단계 제련
2;//15단계 제련
2;//16단계 제련
2;//17단계 제련
2;//18단계 제련
2;//19단계 제련
2;//20단계 제련

//갈라
88;//1단계 제련
112;//2단계 제련
109;//3단계 제련
88;//4단계 제련
112;//5단계 제련
109;//6단계 제련
112;//7단계 제련
136;//8단계 제련
109;//9단계 제련
136;//10단계 제련
160;//11단계 제련
138;//12단계 제련
138;//13단계 제련
138;//14단계 제련
144;//15단계 제련
149;//16단계 제련
149;//17단계 제련
149;//18단계 제련
149;//19단계 제련
149;//20단계 제련


//우마
110;//1단계 제련
140;//2단계 제련
136;//3단계 제련
110;//4단계 제련
140;//5단계 제련
136;//6단계 제련
140;//7단계 제련
170;//8단계 제련
136;//9단계 제련
170;//10단계 제련
200;//11단계 제련
172;//12단계 제련
172;//13단계 제련
179;//14단계 제련
179;//15단계 제련
186;//16단계 제련
186;//17단계 제련
186;//18단계 제련
186;//19단계 제련
186;//20단계 제련

// 미스틱 방어구 미스티리움
64;//1단계 제련
64;//2단계 제련
67;//3단계 제련
70;//4단계 제련
70;//5단계 제련
74;//6단계 제련
77;//7단계 제련
77;//8단계 제련
82;//9단계 제련
86;//10단계 제련
86;//11단계 제련
91;//12단계 제련
96;//13단계 제련
96;//14단계 제련
96;//15단계 제련
96;//16단계 제련
96;//17단계 제련
96;//18단계 제련
96;//19단계 제련
96;//20단계 제련

// 미스틱 무기 미스티리움
80;//1단계 제련
80;//2단계 제련
84;//3단계 제련
88;//4단계 제련
88;//5단계 제련
92;//6단계 제련
96;//7단계 제련
96;//8단계 제련
102;//9단계 제련
108;//10단계 제련
108;//11단계 제련
114;//12단계 제련
120;//13단계 제련
120;//14단계 제련
120;//15단계 제련
120;//16단계 제련
120;//17단계 제련
120;//18단계 제련
120;//19단계 제련
120;//20단계 제련

//제련 확률
100.0;//1단계 제련
100.0;//2단계 제련
40.0;//3단계 제련
100.0;//4단계 제련
100.0;//5단계 제련
30.0;//6단계 제련
100.0;//7단계 제련
100.0;//8단계 제련
20.0;//9단계 제련
100.0;//10단계 제련
100.0;//11단계 제련
10.0;//12단계 제련
10.0;//13단계 제련
10.0;//14단계 제련
5.0;//15단계 제련
5.0;//16단계 제련
1.0;//17단계 제련
1.0;//18단계 제련
1.0;//19단계 제련
1.0;//20단계 제련






번외)
+추가로 다들 궁금해 하시는거 같아서 확률 계산하는 방법을 설명드리겠습니다.


bool CLOSTARKDlg::GETRANDOM_Challenge(int ball)//확률계산
{

//기본 확률
double dProbability = m_dProbability[ball/*제련단계*/]*100;//0.00단위로 변환 소수점 2자리수 구현

//숨결 확률
dMProbability += m_nMaterial_D*m_dMaterial_Probability[0][m_nLevel];
dMProbability += m_nMaterial_O*m_dMaterial_Probability[1][m_nLevel];
dMProbability += m_nMaterial_A*m_dMaterial_Probability[2][m_nLevel];
dMProbability *= 100; //소수점 계산을 위해서

// 기본확률 + 숨결확률 계산
dProbability += dMProbability; 

//실패 시 확률 증가률 계산
if (m_nfailure > 10)
dMProbability1 = m_nfailure_Probability[m_nLevel] * 10;
else
dMProbability1 = m_nfailure_Probability[m_nLevel] * m_nfailure;

// 랜덤값 발생
dNum = GETRANDOM(1, 10000);//1~100사이의 값 발생;

// dNum이라는 값이 1~10000사이의 값을 랜덤하게 발생합니다.
// 그것을 dProbability이라는 값이 범위를 정해줍니다. 
// 그 범위 안에 랜덤값이 들어가면 재련 성공이고 아니면 재련 실패입니다.
// 예시로 계산법을 보여드리겠습니다.
// 만약 14재련->15재련으로 재련한다고 가정했을때. 기본확률+숨결로 증가한 확률+실패할때마다 증가하는 확률을 계산하여 +합니다.
// 14재련의 기본 확률은 5.0
// 숨결은 노숨으로 계산하겠습니다.
// 실패한 횟수는 없다고 가정하겠습니다.
// 그럼 dProbability의 값은 500(백)입니다.
//랜덤변수의 값의 최대치는 10000(만)입니다.
//랜덤값이 500이라는 값보다 낮을 확률은 5%으로 계산되어 성공여부를 발생합니다.


// 확률 범위 설정
if (dNum <= dProbability) // 성공 여부 확인
return 1;
else // 실패
return 0;
}

*이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