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저: '영원한 분쟁'같은 프랜차이즈에 집중하는 이벤트가 있을까요? 지원가 영웅들을 기반으로 한 이벤트였음 좋겠어요. 지원가들이 더 필요합니다.

빡빡이: 저희들이 3~4명의 지원가 영웅들을 연속으로 내놓을 거라곤 전 생각 안하는데요?

 

 

유저: 팀 리그 하는 것을 좋아하지만, 매칭이 잘 안잡혀요. 매칭 잡는데 20분 걸렸습니다. 어떤 생각이 있으신지?

빡빡이: 몇가지 아이디어가 있습니다. 어느게 좋은건지 아닌지 확실한게 없습니다.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유저: 안녕하세요 브라우더씨. 피닉스(페닉스)가 시공의 폭풍에 등장하는 것에 대한 어떤 소식이 있는지 궁금합니다.

빡빡이: 저희는 실제로 피닉스에 관해서 꽤 이야기를 나눕니다. 그가 언제 등장할지는 저는 몰라요. 더나은 소식을 알려주지 못해 죄송합니다.

 

 

유저: 3번 연속 팀동료들이랑 거지같은 대화를 하고 실수의 원인을 가지고 나를 신고하겠다고 협박했습니다. 물론 3연패 했구요.

빡빡이: 저희 커뮤니티가 불친절하고 악의적인 것에 대해 사과드립니다. 시스템을 향상하도록 계속해서 논의하겠습니다.

 

 

유저: 오버워치와 같은 칭찬 시스템을 히오스에 추가할 계획이 있습니까?

빡빡이: 몇가지 아이디어가 있고 아직 확정된 날짜가 없어서 걱정입니다. 괜찮은 아이디어인 것은 확실합니다.

 

 

유저: 3천판을 넘게한 내가 백판을 한 유저와 매칭되는 정당한 대답을 해주시죠.

빡빡이: 말하기 어렵네요. 여러가지 가능한 대답이 있습니다. 그럴싸한 이유로 수정을 해야하지만, 왜그런지 확실하게 말할 순 없습니다.

 

 

 

유저: 아트팀에게 아서스 모델링에 대한 레딧 유저들의 피드백을 제발 전달해 주세요.

빡빡이: 보내주셔서 감사합니다 =)

 

 

유저: 거의 모든 곳에서 트레이서 패치로 매치메이킹이 이상해졌다고 합니다. 무슨일이 일어난거죠? 뉴비들이 저랑 매칭이 되나요?

빡빡이: 새로운 영웅이 인기가 높으면 빠대 매치메이킹이 완전 미쳐버립니다. 모두들 새로운 영웅으로 큐를 돌리려 하기 때문이죠 =(

 

 

유저: 히오스에서 2달 채금을 먹었어. 지들이 잘못해놓고 사람들이 날 신고해. 말 한마디만 잘못해도 신고당해. 참 좋은 시스템이야 블리자드

빡빡이: 처벌에 대해선 죄송합니다. 그 2달 채금은 신고를 백번은 당해야 합니다. 가장 안전한 것은 언제나, 언제나 좋아야 하거든요.

 

 

유저: 아바투르 지뢰 특성들이 오브젝트에 도착하기 전 한타에서 영웅을 배제시킬 수 있습니다. 이러한 지뢰 특성들에 대한 어떤 변화가 있습니까?

빡빡이: 최근 몇가지 너프를 하였으나 건드릴 계획은 없습니다.

 

 

유저: 니네 게임은 그냥 답이 없고 망가졌고 밸런스가 엉망이야. 니네들이 이걸 고칠거라고 믿지않아. 끝났어. ㅂㅂ

빡빡이: 당신을 떠나는 것을 보게되어 유감입니다. =( 저희와 함께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유저: 이봐요 더스틴! 시즌1이 언제 나올지 어떤 계획이 있나요? 정해진 날짜가 있습니까?

빡빡이: 정확한 날짜는 없습니다 =( 현재 저희 개발팀이 가장 최우선 사항중 하나입니다. 지연되어서 죄송합니다.

 

 

유저: 스타크래프트 맵에 대한 계획이 있습니까? 여자 디아블로 전설 스킨은요? 아니면 용과 관련된 영웅은요? 켈투자드에 대한 정보가 있습니까?

빡빡이: 그런 것들에 대해서 어떤 것도 확정짓거나 부인해줄 순 없습니다. 그런 요청들을 보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유저: 제 친구가 처음 영리를 하는데, 밴 권한을 받았습니다. 밴 권한을 놓친 것 때문에 다른 사람들이 걔한테 매우 화냈습니다.

빡빡이: 알겠습니다. 고치겠습니다.

 

 

유저: 더많은 블리자드 고전게임 영웅들이 필요하다는 것이 제 의견입니다. 토메이터(길바 악당)나 블랙쏜을 주세요. :P

빡빡이: 스네이크 샌더스! (락앤롤 레이싱 주인공)

 

 

유저: 죽음의 광산을 다시 추가할 건가요? 훌륭한 맵이었고 그립습니다.

빡빡이: 개발팀이 수정에 대해서 몇가지 생각이 있고 작업할 것입니다.

 

 

유저: 5개월전에 히오스에 동기부여가 없어서 떠났는데 지금 다시와보니 개선이 되어서 감사합니다. 어쨌든, 전 유저층이 엄청나게 손실된 것이 많이 걱정됩니다. 정식 시즌이 시작될때 그들을 어떻게 다시 데려올 건가요?

빡빡이: 죄송합니다만, "엄청난 손실"은 없었습니다. 하지만 처음하거나 복귀하는 유저들을 다시 끌어들일만한 멋진 것들을 할 예정입니다.

 

 

유저: 하스스톤처럼 일일 퀘스트를 랜덤으로 다시 받는 것을 추가할 계획이 있습니까?

빡빡이: 아마도요. 솔직하게 말하자면 아예 퀘스트 시스템 전체를 수정하고 싶습니다.

 

 

유저: 유저들에게 드래프트를 어떻게 효과적으로 하는지 게임이 알려주는 역할을 충분히 잘 하고 있다고 생각하시나요?

빡빡이: 아니요 그렇게 안해요. 꽤 복잡한 일입니다.

 

 

유저: 많은 트윗들에 대답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새로운 스킨들 출시 속도에 대해서 하실 말이 있으신가요?

빡빡이: 상황에 따라 정말 다릅니다. 기술 및 아티스트 난이도에 따라 몇몇은 다른 것보다 오래 걸릴 수 있습니다.

 

 

유저: 영리 배치고사를 하는데 차단한 유저와 매번 만나는 것이 싫습니다.

빡빡이: 알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