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3 08:05
조회: 289
추천: 3
치유성입니다.저는 현재 치유성에 만족하며 키우는데
무엇때문에 이렇게들 싸우는지 이해가 안되네요 성역 무스펠뿐만아니라 침식도 아직까지 잘다닙니다 밑에있던치유들이 스펙업하고 그렇게 올라오면 치유가 보편화되서 랏치가 잘안보이는거죠 1-2주반짝하고 버려졌다고 하는분들이 있어서 드리는말씀 그렇다고 원정 초월을 못도나요? 방만들고 1분안으로 다 출발합니다 조합맞춘다고 5분대기하지마시고 궁궁궁치든 뭐든 오는데로 바로출발하면 클탐1분더 걸린다고 해도 4분이 이득입니다 신청오는데로 궁궁궁치든 뭐든 바로 돌아보세요 어차피 그스펙가진 원딜들 한 컨트롤은 다해서 픽쓰러지지도 않습니다 오드가 부족한상태에요 오드를 쟁여놓으시라고들하는데 암튼 잘다닙니다 물론 케릭터상향을 바라는건 전직업 공통이라 이해합니다 개인적으로 바라는 상향안이 있다면 자부 정도 다시주셨으면 좋겠습니다.
EXP
79,956
(59%)
/ 82,001
|
미나리삼겹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