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현재 치유성에 만족하며 키우는데
무엇때문에 이렇게들 싸우는지 이해가 안되네요

성역 무스펠뿐만아니라 침식도 아직까지 잘다닙니다
밑에있던치유들이 스펙업하고 그렇게 올라오면 치유가 보편화되서 랏치가 잘안보이는거죠
1-2주반짝하고 버려졌다고 하는분들이 있어서 드리는말씀

그렇다고 원정 초월을 못도나요?
방만들고 1분안으로 다 출발합니다
조합맞춘다고 5분대기하지마시고
궁궁궁치든 뭐든 오는데로 바로출발하면 클탐1분더 걸린다고 해도 4분이 이득입니다
신청오는데로 궁궁궁치든 뭐든 바로 돌아보세요
어차피 그스펙가진 원딜들 한 컨트롤은 다해서 픽쓰러지지도 않습니다
오드가 부족한상태에요 오드를 쟁여놓으시라고들하는데
암튼 잘다닙니다

물론 케릭터상향을 바라는건 전직업 공통이라 이해합니다

개인적으로 바라는 상향안이 있다면
자부 정도 다시주셨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