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3 09:37
조회: 485
추천: 5
호밥들의 랄부 떨림이 여까지 느껴지네 ㅋㅋㅋ이번주 패치에 수호, 치유는 무조건 이름 올리겠지??
치유 패치 잘 받으면 풍 원툴 꿀자리 뺏길까봐 오늘도 열심히 치유 머리채 잡고 있네 ㅋㅋㅋㅋㅋㅋㅋ 호밥 풍과 같은 버프가 너무 오버벨류라 살성까지 지롤 나는데 치유 상향 호밥 너프가 맞다. 솔직히 풍 받으면 클 속도가 오르는데 구태여 치유랑 갈 이유가 없는게 문제긴해 어차피 피흡으로 힐 케어가 엄청나게 필요하지도 않고 풍 자체 효율을 낮추고 전 직업 딜 상향 조정하면 구태여 딜러들도 불만일 이유가 없음 괜히 치유니 호법이니 가려 받을 필요 없이 걍 먼저 오는 서폿 대려가면 그만이니까 뭐 호밥이 있어야 도태딜러가 좋니 어쩌니 개소리 시전하는데 딜러 입장에서는 서폿 종류가 중요한게 아님ㅋㅋㅋ 걍 현 시점 호법이 쓸만한 도구를 들고 있어서 선호하는거지 그 도구의 벨류만 좀 조정해도 치유 호법 안가리고 대려갈 수 있어서 오히려 좋음.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