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3 09:54
조회: 110
추천: 0
치유가 좋든 호법이 좋든 상관없는 이유지금 8만 큐나 + 요번주랑 다음주 월 화 숙제 싹다돌리면 대략 키나 4억정도 모임.
요번주 밸패에서 더 좋게 살아남은 놈 7월1일부터 본캐로 밀어줄거임. 내가 500k도 안되는 깔개인 이유는 챕터1을 위함이다. 바로 다음시즌 700k 간다. 수 호 치 궁 마 키우는 중임.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