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8만 큐나 + 요번주랑 다음주 월 화 숙제 싹다돌리면 대략 키나 4억정도 모임.
요번주 밸패에서 더 좋게 살아남은 놈 7월1일부터 본캐로 밀어줄거임.
내가 500k도 안되는 깔개인 이유는 챕터1을 위함이다. 바로 다음시즌 700k 간다.

수 호 치 궁 마 키우는 중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