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치유들은 걍 접속하면 물소들이 인사부터 박아

원정갈사람! 한마디하면 줄을서

걸러진다? 그게 먼 개 뚱단지같은 소리냐는거지

한마디하면 제발 제가 버스태워드리고싶습니다 이지랄하는애들이

그냥 한트럭 바로 1열종대로 줄서는데 ㅇㅇㅋ

템도 갖다바치고 응룡도 주고 무스펠못깼으면 모여서 버스태워주고

누가지랄하면 대신싸워주고 덜싸운새낀 다음부턴 물소짓도 못함


이 모든 혜택을 남치유는 못누리니 얼마나 좆같겠음

난 이해해 여기서 울부짖는 남치유들 마음 이해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