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3 20:05
조회: 161
추천: 1
남치유가 얼마나 좆같을지 니들이 상상해바여치유들은 걍 접속하면 물소들이 인사부터 박아
원정갈사람! 한마디하면 줄을서 걸러진다? 그게 먼 개 뚱단지같은 소리냐는거지 한마디하면 제발 제가 버스태워드리고싶습니다 이지랄하는애들이 그냥 한트럭 바로 1열종대로 줄서는데 ㅇㅇㅋ 템도 갖다바치고 응룡도 주고 무스펠못깼으면 모여서 버스태워주고 누가지랄하면 대신싸워주고 덜싸운새낀 다음부턴 물소짓도 못함 이 모든 혜택을 남치유는 못누리니 얼마나 좆같겠음 난 이해해 여기서 울부짖는 남치유들 마음 이해함
아이온2 인벤 딜빵 회피한 쫄보 명단
1. Uch사스케 (26년6월17일) 2. 개빡숙 (26년6월22일, 타수내기 회피)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