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게 ㅅ1발 취업안되는거야??

심지어 호법치유가 같이있는방이 몇개야

표본 6개방중에 3개가 치유랑 호법이 같이 들어가있는데

거짓선동 좀 제발 그만쳐해라

사람들이 이러니까 치유를 역겨워하는거야

뻔히 다들 잘 다니고있는거 알고있는데 상향받으려고 거짓선동하는게 개 역겨워서 싫어하는거라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