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4 07:30
조회: 1,853
추천: 4
새벽에 원정방 스샷 찍어봤다이게 ㅅ1발 취업안되는거야??
심지어 호법치유가 같이있는방이 몇개야 표본 6개방중에 3개가 치유랑 호법이 같이 들어가있는데 거짓선동 좀 제발 그만쳐해라 사람들이 이러니까 치유를 역겨워하는거야 뻔히 다들 잘 다니고있는거 알고있는데 상향받으려고 거짓선동하는게 개 역겨워서 싫어하는거라고 ![]()
EXP
6,470
(35%)
/ 6,601
|

한화아놔글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