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도라 피흡 빙시된거보고
이제 피흡 빙시라 다들 고생하겠거니 했는데

마도만 빙시된 수준이네

막기는 막기대로 아니 막으면 딜 감소정도로 피는 까여야지 개초딩 무적스킬을 줘가지고 3번연속으로도 사용하는데 거기다가 저회는 덤 피격자체가 일반적으로 발생하기가 힘드니 치유가 필요 자체가 없다 라고 생각하는 애들이 많지

난 살성 피흡하는거보고 뭐임 피흡 조정된거 아니었나? 싶었다니깐
푸섬에서 버섯포자 쳐맞으면서 피흡하는데 이게 맞냐?

치유가 필요하겠냐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