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티브 3~4개 쓰는 직업이랑 액티브 6~7개 쓰는 직업이랑 아직도 남툴 차이 존나 많이나고

억지로 쓰면 남툴은 오르는데 실압근 박살 나는 구조인데 

뭐 어쩌라는거야 ? 

그럼 액티브 뻥으로 남툴은 높은데 실성능은 그에 미치지 못하는 캐릭은 계속 상향받는거네

진짜 일 뭐같이한다 너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