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4 08:09
조회: 632
추천: 1
왜 매번 두번일을 쳐하냐액티브 3~4개 쓰는 직업이랑 액티브 6~7개 쓰는 직업이랑 아직도 남툴 차이 존나 많이나고
억지로 쓰면 남툴은 오르는데 실압근 박살 나는 구조인데 뭐 어쩌라는거야 ? 그럼 액티브 뻥으로 남툴은 높은데 실성능은 그에 미치지 못하는 캐릭은 계속 상향받는거네 진짜 일 뭐같이한다 너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