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4 10:00
조회: 398
추천: 0
검성억까 인장도 없는 씨밸럼아 함 봐라![]() ![]() https://m.inven.co.kr/board/aion2/6388/226148?my=opi 여 가서 댓글들 읽어보셈 나도 잘 한건 없음 모텔이 치유 싸잡아 머라하길래 화났었음 누가 보기엔 내 잘못도 있을거임 결국 모텔이랑은 뭔가 풀린 느낌인데 씨발 인장도 없는 씨발련이 닉을 까라질 않나 벌레같은새끼가 옆에 꼬여서 지랄하는데 군단이고 피빕이고 물어봐서 했따니까 꺼드럭 이지랄하는데 어이가없네 너 내가 올렸으니 너도 인장도 달고 해라 이 씨발련아 인증은 접속해서 아예 화면으로 찍어버리게 ㅋㅋ 캡쳐하면 남에꺼라고 어쩌고 지랄할라 그리고 이 말 안적으면 틀딱이라 캡쳐도 못하냐 이지랄도 할께 뻔한새끼라 잘 보일라나 모르겠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