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4-19 02:39
조회: 652
추천: 0
pvp 짬바좀 있는 사람?어비스 제대로 해보려고 백부천부 방어구 다샀는데
극명중세팅 하려면 방어구 영각 뭐 붙여야함? 상저 의지 명중 특옵 이런식으로가야하는지 공 명 치 특옵 이런식으로 가야하는지 방향성좀 알려주라
EXP
14,087
(71%)
/ 14,201
|
테라초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