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티브, 패시브, 스티그마 + 신규 스티그마까지

회피 시너지를 많이 받는 클래스인데
회피 너프 ㅈㄴ쳐먹이고 이젠 회막무 까지 가져가버리니
회피살성들 명중 낮아서 뭐라도 잡긴 하겠냐 ? 평타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