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짜피 깔개들은 비수없어도 녹이고..
세팅된 애들은 비수친다고 크게 달라지질않는데..

암영보 넣고 도주를 할까..
연막 넣고 딜을할까.. 이거 실명걸리나...?
나선을 넣고 다이다이를할까..

비수 버린형 없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