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4-24 12:52
조회: 1,265
추천: 0
비수... 뺄까...?어짜피 깔개들은 비수없어도 녹이고..
세팅된 애들은 비수친다고 크게 달라지질않는데.. 암영보 넣고 도주를 할까.. 연막 넣고 딜을할까.. 이거 실명걸리나...? 나선을 넣고 다이다이를할까.. 비수 버린형 없어?
EXP
1,383
(91%)
/ 1,401
|
로한하는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