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1에 추방성 키벨성 초월 9단계도 운좋게 껴서 들어가고 회랑도 궁성만오면 쫓겨나고 스치면 뒤지고 그래서 접고 치유로갓는데
이 좆같은거 다 버티고 온 살성들 리스펙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