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4-26 10:53
조회: 724
추천: 0
회피작에 비수빼고 나선 쓰는 깔개 여기있습니다!!회피 4천에 비수빼고 나선 쓰는 병신이라길래 하하
4천 살짝 안되는 3970인데... 회계쓰고 3900따리가 4천을 병신취급하네... 비수 쓰고 죽일애는 그냥 쳐도 죽고 비수 쓰고도 못이기는애 수두룩 한데 빼고 나선 써보긴했어...? 비수 쿨증이 좋은건 인정해 근데 그쿨증 일으켜도 못죽이는애 수두룩한데 근데 비수빼고 나선 쓰면 못죽이는애 죽인다니까? 아... 회막무 두세방 맞고 죽는다고도 적어놨던데 혹시 설마 인던영웅셋 둘둘에 회피작한거야?
EXP
1,383
(91%)
/ 1,401
|
로한하는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