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4-26 13:21
조회: 1,469
추천: 0
하.. 딜이 너무 안나옵니다.ㅠㅠ550살성입니다 이번에 침식셋 먹고 조율중이고 아직 패시브작은 중간단계로 배후 강습 기습 챙기고있는중이고 20정도선입니다.
패핑쓰면 도움된다해서 패핑도 켜고 청명메타 써보고있는중입니다. e 회문심맹 마우스 좌클 빠베 연타입니다. 1ms-100까지 다 바꿔봣는데 이정도네요; 도대체 뭐가 문제일까요 방금 490 살성한테 딜 따였습니다;; ![]() ![]() ![]()
EXP
6,027
(6%)
/ 6,401
|



누가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