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번 9번 싹다 강타 1.8 이상으로 뽑아놨는데
어차피 아직 회피 뽑을거 14칸이나 남은상태인데
여기서 잠금 풀어놓고 회피작 하면서 무피증 노리는거 에바임??

걍 강타 쓸까?

매일 하루 35번쯤 고민중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