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4-26 16:39
조회: 779
추천: 0
형들 나 회피 이해도작 하는데3번 9번 싹다 강타 1.8 이상으로 뽑아놨는데
어차피 아직 회피 뽑을거 14칸이나 남은상태인데 여기서 잠금 풀어놓고 회피작 하면서 무피증 노리는거 에바임?? 걍 강타 쓸까? 매일 하루 35번쯤 고민중임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