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4-26 17:11
조회: 714
추천: 0
빠베 씹히는거 질문좀요빠베 너무 씹히는건가 싶어서 맹포 빼고 1분 딜해보니 빠베 110~20정도 나오는데
일단 씹히지 않게 최대한 조절했고요; 가끔 빠베 1분딜이라면서 150타씩 올라오는분들은 어케 하는거에요?;; 일단 쌀줌 기준 89.4입니다;
EXP
6,027
(6%)
/ 6,401
|
누가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