빠베 너무 씹히는건가 싶어서 맹포 빼고 1분 딜해보니 빠베 110~20정도  나오는데
일단 씹히지 않게 최대한 조절했고요; 가끔 빠베 1분딜이라면서 150타씩 올라오는분들은 어케 하는거에요?;;
일단 쌀줌 기준 89.4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