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vp는 한방이 있어서 그런가보다 하는데

pve는 던전돌면 비슷한 투력이면 궁수랑 비슷하고, 정령한테는 따이는데.

전줌 먹으면 1빠긴 하는데, 전줌은 다른분도 먹었는지 안먹었는지는 모름.

물몸인데 이정도는 해야되는거 아닌가 싶은데.

막 2-3배 차이 난다는글은 뭔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