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4-27 21:59
조회: 1,934
추천: 0
pvE 왜 살성이 dps 높다고 하는건지 .pvp는 한방이 있어서 그런가보다 하는데
pve는 던전돌면 비슷한 투력이면 궁수랑 비슷하고, 정령한테는 따이는데. 전줌 먹으면 1빠긴 하는데, 전줌은 다른분도 먹었는지 안먹었는지는 모름. 물몸인데 이정도는 해야되는거 아닌가 싶은데. 막 2-3배 차이 난다는글은 뭔지.
EXP
1,492
(46%)
/ 1,601
|
inven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