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4-29 06:32
조회: 4,024
추천: 8
살성들 씹사기여도 이해하고 그러려니하겠는데대체 왜 약코하는거임??
본인은 아니라고하겠지만 살성 약코 ㅈㄴ하면서 살성한테 원콤나는건 니들이 깔개인거야~이지랄 씹ㅈ같은 논리로 지들캐릭빼고는 전부 깔개로 만드는성향있는거같은데 약코 적당히하고 니들 사기캐인거 인정하면서 즐기세요 니들이 타직업보다 특출나게 잘해서 어비스에서 활개치는거 아니잖아요
EXP
3,436
(59%)
/ 3,601
|
내말에답변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