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4-29 15:19
조회: 967
추천: 0
살성 회피작 어비스템기준 의지 200 어케챙김?이제 결국 응기 상하의빼고
상하의를 어비스 장비를 낄거같은데 이럼 의지 200을 어케땡기나요 ;
EXP
61,799
(89%)
/ 62,001
|
마빡에닭문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