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4-29 19:47
조회: 1,274
추천: 0
살성은 고충이없음??게임오픈때부터 해오던 살성인데
나도 살성하면서 생각보다 고충이 많았음 지금은 사실 크게 불만이없지만 이전에는 많았는데 다른직업들이 단체로 살성은 왜 항상 1등이여되냐고 이런식으로 얘기하는거보고 충격먹음 이런저런 얘기를해줘도 지들얘기하기 바쁨
EXP
1,228
(14%)
/ 1,401
|
아아이즈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