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오픈때부터 해오던 살성인데

나도 살성하면서 생각보다 고충이 많았음

지금은 사실 크게 불만이없지만 이전에는 많았는데

다른직업들이 단체로 살성은 왜 항상 1등이여되냐고

이런식으로 얘기하는거보고 충격먹음

이런저런 얘기를해줘도 지들얘기하기 바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