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4-30 07:46
조회: 1,129
추천: 0
형들 살성 ..pvp스킬은 대체 어찌가야해요?랭커들 검색해가며 찾아보곤 있는제 다달라서 직게에여쭤봐요
피브피 셋팅 스킬은 어떠케 가야함요? 일단 빠베/심찌 20은 정배같고 … 나머지는 우찌ㅜ가면 좋을까요?
EXP
12,409
(26%)
/ 13,001
|
해영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