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팅은 전에 올렸고

수살호치 조합인데
수검살호면 당연히 더 높게 나옴. 한 110만정도는 나올듯?
검성이 지금 존나 사기같음

'원버튼 마매 사용.'
'딜찍이 아니어도 맹포는 영향이 미미해 거의 안씀'
'마매차이가 아니라 세팅의 차이. 원버튼마매로 고점못보는게 아니다'

이정도면 전에 올렸던 세팅글 증명됐다고 생각하는데
웬 이상한 애 달라붙어서 물어뜯어대는거보니 내 친구가 왜 살게안오는지 알거같음.
인증 다 했고 세팅공유하는데 이렇게 지랄하는곳 처음봄
호법게시판도 이정돈 아닌데

여기서 의미없는 마매깎기나 해라..
존나 지독하네 ㄹㅇ

ㅅㄱ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