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증 120퍼 전 후
깡공 만 찍는거 진짜 힘들었는데
다른 애들 진짜 쉽게 얘기 하더라

피빕 세팅은 9300정도에 피빕 명중까지 2500정도 나오고
회피 막기셋 암습 기습 비수딜은 거의 안들어가는데
빠베로 녹임; 걍 좌클꾹으로 신석 걸고 녹인다

나도 잘터져도 상대도 잘 터트림
다들 공격력 몇 정도됨?

만 찍는거 쉽지 않은거 맞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