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성은 시즌1부터 쭈욱 크게 변동이없었고여러 패치로 인해 점점 내려가고있는 추세인데

왜유독 시즌3들어서 갈드컵이 심해진걸까요

궁금하네요 ㅋㅋㅋ


은신초기화이슈로 깔개들 사냥하는거 다죽여서 그런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