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찌 적중시 문양 1개 각인이랑 피흡 1.5퍼랑 뭐가 더 쓸만해요 pvp에서 ?

치명타시 피흡일땐 그냥 문양 썼는데

pve에선 문양 필요 없는거 알겠는데 pvp도 빈틈노리기가 문양 다 채워주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