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5-02 07:04
조회: 1,760
추천: 0
맹솟안쓴다던 글쓴놈인데내 예~~전 글에도 썻듯이 이 병신직업유저들은 에고가 존나게 강한지 손자랑을 밥먹듯이하고 남 손이 병신이네 뭐네 지랄들을 많이함 확실히 ㅇㅇ. 걍 암투나 맹솟이나 나에겐 큰차이가 안난다는 글에 뭐 똥손이니, 정작 난 이동기가 딸린다고 한적도 없는데 계속 물고늘어지고. 걍 깔개새끼들 입만 산놈들 개많음. 다들 나흐마 1등하고 다니지?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