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벤에있는것들 많이따라해봤는데 타수도 8-900나오고 

컴이 안좋아서 그런지 옵션은 다내려두고 사용하고있습니다만

어느정도 준수하게만 나와주면 채용하고 쓰고싶은데 

ATK마매쓰는분들 좋은것있으면 공유좀 부탁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