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5-02 11:01
조회: 1,004
추천: 0
ATK 마매 쓰시는분 공유좀 부탁드려도될까요?인벤에있는것들 많이따라해봤는데 타수도 8-900나오고
컴이 안좋아서 그런지 옵션은 다내려두고 사용하고있습니다만 어느정도 준수하게만 나와주면 채용하고 쓰고싶은데 ATK마매쓰는분들 좋은것있으면 공유좀 부탁드려요
EXP
23
(23%)
/ 101
|
고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