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도형들 맘고생 많은거 아니 이해 가능
정령형들 암흑기 길엇으니 이해 가능

검성형들 너무 심해서 이해는 가능하지만
영포티 손꾸락은 이해 불가



근대.... 궁성들 살계까지와서 분탕치는건 이해 불가
최소한 궁성들이 저딴짓거리 하는건 꼴보기 싫다.

궁혐 없엇는대 대차게 생기네
어차피 너네도 살성이랑 가기 싫잔아?
나도 이제 궁성은 빠이다  겁나 꼴보기 싫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