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3-29 17:12
조회: 651
추천: 1
이겜은 직업이 없음 근딜/원딜만 있음존나 노잼 진심 망했으면
직업별 아이덴티티라고 할 수 있는 스킬은 다 없애거나 곱창내고 수검호마정이 은신하고 오는게 무섭지 살성이 은신하고 오는게 무섭나? TTK도 늘어났는데??? 파티 은신을 쳐 없애던가 그냥 살성도 근딜1로 만들어놓고 존나 몸약한 흔한 근딜 1 ㅆㅂ 게임 존나 재미없고 진심 쳐 망했으면 좋겠음 진짜 망해라 ㅄ 게임
EXP
1,735
(67%)
/ 1,801
|
쓩쓩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