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7 18:05
조회: 130
추천: 0
오랜만에 붉전 달렸는데어제 퇴근하고 저녁 식사 후 자기 전까지 연속으로 했음
초반엔 컨디션 좋은 상태일 땐 점수도 잘먹고 우리팀이 계속 이길 수 있었는데 12시 넘어가니 슬슬 집중력도 떨어지고 너무 많이 죽어서 점수 먹고 헌납 반복. 우리팀이 좀처럼 이기질 못함 솔라레건 붉전이건 컨디션 떨어지면 그만하고 쉬는게 맞는 것 같음 그래도 오늘 붉전 인장 교환한 걸로만 100억쯤 벌었음 요즘은 밸셋으로 무쌍찍기 힘드니 셋팅에서 오는 불쾌감은 좀 덜한 듯
EXP
935,999
(49%)
/ 1,008,001
초 인벤인
엔슬라 선발대 25년 8월 ![]() 칭호 1500개 24년 9월 ![]() 칭호 북두칠성 24년 8월 ![]()
|
Stre2t 

